[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20 대학입시 결과 발표가 끝난 가운데, 합격의 영광을 만끽하는 학생들이 있는 반면 더 높은 곳을 향해 재도전하는 학생, 그리고 실패의 아픔을 겪는 학생들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낙담만 하고 있을 때가 아니다. 새로운 각오와 계획으로 이전 시험에서의 실수와 착오를 수정하고, 희망찬 미래를 맞이할 준비를 서둘러야 한다.

재수를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 유해환경에서 벗어나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이들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다. 매년 높은 명문대 합격을 기록을 자랑하는 대성학원 본원 직영 남양주대성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이 주목 받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가장 먼저, 국내외 명문대학 출신의 검증된 베테랑 강사진 구성이다.

윈터스쿨, 조기선발반, 정규반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유수의 대학 출신으로 다년간 현장수업을 통해 검증된 베테랑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년 강사평가제도를 통해 학생들로부터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만 투입되어 진행된다. 변하는 교육과정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적중도 높은 강의를 펼치며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둘째, 성적 향상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학습프로그램과 철저한 학생관리 시스템이다.

연, 월, 일별 학업스케줄에 따른 전반적인 학습프로그램과 함께 1:1 질의응답을 통한 철저한 개별 클리닉이 진행 된다. 개별클리닉은 수업에서의 부족한 부분은 물론 학습방법이나 학과내용 등 수업의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부분이 포함되어 학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고 있다. 여기에 대성학원 학습 콘텐츠가 제공되며, 수시 대비 논술 프로그램이 운영한다.

또한 1인 2담임제를 통한 멘토와 학생관리 역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다. 학과·생활담임은 학습부진원인, 동기부여, 슬럼프 극복 등 정기적인 상담을 통해 학생들이 오로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24시간 심야사감제를 통해 학생들을 철저히 관리하며 낙오자 없이 수능까지 경쟁하는 학습 분위기를 유지한다.

셋째, 높은 진학률을 자랑하는 입시지도와 진학상담이다.

남양주대성 기숙학원의 입시지도와 진학상담은 실질적인 진학률로 이어지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분석한 최신 입지도 자료를 수시로 제공하며,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을 둔 진학상담 노하우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매년 명문대 수석 합격자 및 고득점 합격자 배출로 이어지고 있다.

넷째, 접근성이 좋은 쾌적한 학습 환경의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에서 3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며, 넓은 대지위의 전경이 아름다운 호텔급 시설에 최적의 학습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학생들의 컨디션 조절과 편안하게 재충전할 수 있는 친환경소재(ECO) 가구가 갖춰진 숙소, 체력향상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실내 헬스장, 농구장, 탁구장, 배드민턴장, 축구장 등 운동 공간, 영양식단을 고려한 맛있는 식사 제공 등 재수생을 위한 맞춤형 학습 환경의 기숙학원을 구축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방지 시스템 강화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원 방문 시 열화상카메라를 경유하여 정상체온 확인 시에만 출입이 가능하며, 마스크 미착용 내방객은 출입을 통제한다. 각 교실, 숙소, 교무실 및 원내 모든 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마스크를 무한으로 지급하고 있다. 학생들의 이동 경로에 따라 건물 방역을 조치하고 있으며, 수시로 학생 건강상태를 확인하는 등 감염방지 시스템 강화를 구축하고 있다.

남양주대성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은 3월 1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