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정식 업체 SK주차장이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대비 50% 가량 저렴한 수준의 주차요금과 함께 안전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SK주차장은 실내외 주차장을 보유, 저렴한 주차요금과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객을 포함한 공항 이용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주차대행 및 주차장 업체다.

현재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비는 다소 비싼 편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려 했던 공항이용객들은 불편을 감수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지만 어린이나 노약자와 함께 하는 여행의 경우 쉽지 않다. 이러한 이들이 최근 주차대행업체로 눈을 돌리고 있다. 공영주차장에 비해 주차요금이 저렴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불법대행업체들도 기승을 부려 여행객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불법대행업체들은 주차요금이 저렴하다는 것과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며 호객을 하고 있으나 사실이 아닌 경우가 많기 때문. 불법 업체를 이용할 경우 갓길 주차에 주차하거나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등 불법주차로 인해 차주가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경우가 많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정식 업체 SK주차장은 실내 주차장을 보유하며 걱정을 덜고 있다. 저렴한 가격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3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3일 이하의 이용객에게는 1만원의 주차대행비가 발생한다.)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특히 실내주차장이라 홍보하는 대부분의 업체들은 김포공항과 다소 거리가 떨어진 마곡지구(공항에서 왕복 15km)에 위치해 있는 반면,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셔틀을 이용할 경우 공항과 3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