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입춘이 지나며 봄 기운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집안 분위기를 전환하고자 일산파주가구단지에 발걸음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가구 하나, 소파 하나만 바꿔도 새로운 집안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데다가 웨딩, 이사 시즌으로 인기가 높은 봄철 입주가구, 혼수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많은 업체가 모여 있는 수원 동탄가구단지 등에 방문하는 것이다. 

하지만 다양한 취향의 가족 구성원이 사용하는 소파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이견 차이를 좁히기 어려워 다투는 경우도 있다. 편안함을 중시하면 다소 투박하더라도 리클라이너소파를 지향하지만 디자인, 컬러 등 시각적 요소를 결코 포기할 수 없는 사람도 있는 것이다. 이러한 의견차이를 좁히고 싶다면 고양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에서 답을 찾아보자.

마이스터소파는 색상과 사이즈를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가죽소파와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 패브릭소파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장인의 경험을 살려 편안함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소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므로 우리 집 구성원들의 취향에 딱 맞는 제품을 구할 수 있다. 

또한 아쿠아클린소파와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 거실, 침실, 주방 가구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학생가구 전문 브랜드까지 입점하여 아이들의 방을 꾸며주기에도 적합하다. 강릉, 대전가구단지 등 지방 가구단지에서도 마이스터소파를 만날 수 있으며 봄을 앞두고 이번 주말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하므로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면 비용을 줄이면서도 뛰어난 품질의 가구를 장만할 수 있다.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와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하며 엄선된 부자재와 원단을 사용하므로 품질면에서 결코 뒤처지지 않는다. 자체적인 제작 공정과 유통과정으로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그만큼 소비자에게 혜택을 돌리는 마이스터소파는 운정가구단지와 김포가구단지 등을 통해 고양 덕양 중흥 S클래스, 과천 센트럴빌 등 3~4월 신규 입주 예정가구에게 패키지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할인 기간 동안 구매한 제품은 원하는 날과 시간에 맞추어 배송, 설치되기 때문에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해준다. 제작부터 배송 및 설치까지 전문 인력이 책임지는 마이스터소파의 자세한 매장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