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LG퓨리케어정수기는 신규모델인 엘지정수기렌탈 상하좌우 모델 렌탈 시 매년 직수관 무상교체, 내부까지 관리하는 인사이트 케어 등으로 화제다. 엘지퓨리케어 공기청정기펫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많은 가정에서 성황을 이루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에 대해 전문가의 관리를 받으며 사용할 수 있도록 LG전자 공식판매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정수기렌탈, LG공기청정기렌탈을 진행할 수 있다. 정수기렌탈은 최대 6개월 할인,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시 10개월 할인 프로모션 또한 진행중이다. 

뛰어난 세척력과 토네이도 세척날개로 식기에 묻은 잔여 음식물과 기름을 제거하는 LG식기세척기렌탈은 케어솔루션 시 전용세제가 증정된다. 매일 입는 교복과 패딩, 정장에 붙은 미세먼지를 분당 200회 움직이는 무빙행어로 직접 털어 없앨 수 있는 LG스타일러렌탈은 5벌형 렌탈시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된다.

미세먼지 흐린 날도 걱정없이 빨래를 말릴 수 있는 LG건조기렌탈은 16KG 모델 요금 6개월 할인이 있다. LG전기레인지렌탈 2월 한정 이벤트로는 인덕션 전용냄비 증정과 함께 37개월차에 상판을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어 렌탈이 인기를 끌고 있다.

LG 공식판매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비롯한 LG가전렌탈 시 2+1 사은품을 증정하며 쿠첸 밥솥, 스팀다리미, 에어프라이어, 물걸레청소기 등을 증정받을 수 있어 차별화된 사은품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정수기렌탈가격비교, LG안마의자렌탈 등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나 렌탈 문의는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을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 또는 대표 전화번호, 카카오톡으로 빠르게 1:1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