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대행 애플환불대행 업체 ‘퍼펙트환불’이 업계 최저 수준의 환불대행 수수료를 책정하고 유저들의 환불절차를 적극 돕고 있다고 전했다. 

퍼펙트환불은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 환불대행 1세대 업체로, 오랜 기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불이 극히 어려운 경우에도 전액 환불을 이끌어내며 입소문을 타 현재 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한 업체다.

모바일 환불을 고민하는 유저라면 초기부터 환불대행 업체를 선정해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 개인이 혼자 진행하다가 거절된 경우, 거절이력으로 인해 추후 환불 업체를 통해 진행해도 승인이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많은 환불대행업체가 생겨나 일부 업체들은 소비자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어 선정 시 신중함을 요한다.

퍼펙트환불은 다양한 이력과 높은 승인율, 후불제로 운영되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구글의 경우 최근 65일 이내 결제건, 애플은 최근 60일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현재 퍼펙트환불은 공식 네이버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서 고객들의 실제 후기와 환불 내역도 확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환불이 가능한 게임으로는 삼국지디펜스M 환불, 리치리치 환불, 아이들히어로즈 환불, 로한M 환불, 에오스레드 환불 등 다양한 게임들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퍼펙트환불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퍼펙트환불이 제시하는 수수료는 구글, 애플, 진행방식 등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