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20학년도 대입 정시모집 추가합격 발표도 끝나고 이제 남은 것은 기약 없는 기다림 ‘전화추합’뿐이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매일 전화를 기다리는 학생들과 함께 노선을 바꾸어 더 늦지 않게 용기 있는 재도전을 꿈꾸는 학생들도 있다.

2021학년도 수능을 다시 한 번 준비하는 학생들 중 많은 이들이 학습습관에 대한 문제를 야기하면서 외부환경과 단절된 재수기숙학원을 선택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입시에 재도전하는 학생들인 만큼 기숙학원을 선택함에 있어 무엇보다 신중해야 하는데 이에 대형 교육법인의 이투스교육 직영으로 운영하는 강남청솔기숙학원이 ‘2021 재수정규 3월 시작반‘을 모집한다고 하여 눈길을 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강남청솔기숙학원은 학생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존 2월에 진행한 재수정규반과의 진도격차를 공백이 없게끔 진도보강프로그램을 실시하며, 1:1 개별학습상담을 통해 입시전략 수립 및 학습계획을 설정하며 학습습관을 처음부터 바로잡기 위한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흐트러진 학습습관을 회복함과 동시에 기존의 잘못된 습관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멘토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러한 강남청솔기숙학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끊임없는 학습시스템 개선은 무엇보다 실적으로 나타나는데 작년 대비 성적 향상률이 무려 97.8% 상승하는 놀라운 상승을 보여주었으며 백분위 평균 향상점수 52.73점 수시의대진학률 100% 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이에 관계자들은 “오로지 학생만을 위해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꾸준히 학습시스템 개선을 거쳐 매년 좋은 성적향상률을 보이고 있다. 입시경력만 10년이상의 강사진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학생들 스스로 본인의 실력에 맞춘 자율선택수업으로 맞춤형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가능함에 있다” 고 밝혔다

강남청솔기숙학원의 재수정규 3월시작반은 3월 1일에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모집요강 및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