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역 중소업종과 사업장들의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을 지원하는 마케팅서비스센터에서는 자영업자를 위한 통합 마케팅 컨설팅으로  다음, 네이트, 구글 등 온라인 포털사이트를 비롯해 다양한 매체에 최적화된 검색엔진 
마케팅과 온라인광고 전략노하우를 통해 고객사의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기업이다.

마케팅서비스센터 대표는 막대한 홍보비를 지출할 수 있는 대기업과는 달리 중소업종, 개인자영업자의 경우 마케팅 역시 선택과 집중이 필수적이다.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자영업자들의 제품 홍보와 매출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케팅서비스센터는 이처럼 치열한 생존경쟁 속에서 절박한 마음으로 센터를 찾는 자영업자들이 온라인 홍보를 통해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역별로 2~3곳의 사업장대표만을 집중 섭외,
 지원하는 맞춤형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섭외 지원 및 섭외 후에는 분야별 전문 마케팅팀이 직접 참여해 전문적 사업장 분석, 마케팅 전략 기획, 검색마케팅, 디스플레이 광고, 웹PR, 솔루션 개발 등 포괄적인 
온라인 홍보지원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후관리 및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위한 조언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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