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는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쇼파브랜드로 홈페이지 오픈기념 7% 할인행사를 진행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홈페이지 타임특가 이벤트로 모아와 자느 소파는 15% 파격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공탄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구미가구 인근에 위치한 디바쎄 쇼룸은 기능성패브릭쇼파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데,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며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 안락한 착석감으로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봄을 맞아 인테리어 분위기 전환을 준비하는 소비자들도 뿐만 아니라 신혼가구 준비, 입주예정 고객들의 많은 발걸음이 이어질것으로 보인다.

디바쎄 소파는 스페인 직수입원단, 이스라엘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패브릭쇼파로 쇼파에 생긴 얼룩을 물로 쉽게 지울 수 있을 뿐 아니라 강한 방수기능과 세균서식이 안 되는 더블 플로킹이라는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첨단소재로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받을 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친환경패브릭 소재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다.

관계자는 “3인용소파, 4인용카우치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모듈형소파, 샤무드쇼파 등 다양한 구성으로 프리미엄 패브릭쇼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다채로운 디바쎄 브랜드만의 컬러칩이 돋보이는 디자인소파로 거실인테리어에 변화를 적용해보는 것을 어떨까 한다”고 말했다.

정품원단만을 사용하여 신소재 패브릭쇼파의 장점을 충분히 살리면서도 튼튼한 내구성으로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다. 음료나 액체를 쏟았을 경우 마른천이나 휴지로 조심스럽게 흡수시켜 닦으면 된다.

매장 내방시 직접 기능성패브릭 원단 방수, 발수, 스크래치 등의 테스트를 해볼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 받을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또한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이다.

쇼룸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구성, 상세 사이즈 선택폭이 넓다.

디바쎄 쇼파전문점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동탄가구단지 및 어정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쇼룸과 구미가구 쇼파전문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