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에서 격주 화요일 밤12시10분에 방영되는 셀럽뷰티 프로그램이 3회차 방영되었다. 이번 셀럽뷰티 프로그램에서는 배우 이시영이 직접 셀프카메라 review를 통하여 리즈캡슐(앰플 링클케어 포 핸드 앤 넥)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이며 제품의 특장점에 대하여 시청자들에게 꾸밈없는 모습을 공개하였다.

이시영은 평소에도 철저한 자기관리로 이너뷰티 관리법을 공개하고 있으며, 셀럽뷰티 프로그램에서는 이시영, 김지민, 현우, 민하 등 실제 사용자가 되어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들을 촬영하는 리뷰어를 담당하고 있다.

방송 이후 이시영 앰플로 주목을 받으며, 해당 제품의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KBS JOY ‘셀럽뷰티’는 이렇게 셀럽들의 자연스러운 일상들을 공유하면서, 시청자분들에게 신뢰도 있는 제품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제작진은 “‘셀럽뷰티’는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과 달리 출연진 한 명 한 명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하고, 뷰티 고관여자들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에 따라 ‘Re:Viewty’라벨을 선정해 하나의 상징적인 뷰티 가이드로 만들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시영, 김지민, 현우, 민하가 진행하는 ‘셀럽뷰티’ 프로그램은 격주 화요일마다 KBS JOY채널에서 밤12시 10분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