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교육부의 학원 휴원 권고 지침에 따라 휴원을 결정하는 학원이 늘어가고 있다. ABC승무원학원은 일부 대면 수업은 휴강을 하면서 코로나 19확산에 대비해 비대면 온라인 재택 교육 서비스인 '온라인학습'을 강화해 국내항공사취업, 외항사 취업 및 항공운항과 수시 면접에 대한 걱정과 코로나 19에 대한 걱정을 줄이고 있다.

ABC스튜어디스학원은 3년 전부터 거리가 먼 지방거주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을 진행해 왔다. 거리상의 문제로 매주 등원이 어려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작한 온라인교육은 이번 코로나 사태로 비대면 수업을 선호하는 취준생 및 수험생들에게 효과적이라고 전했으며 이 솔루션은 승무원출신 선생님과 담당 학생이 승무원취업 및 항공운항과 입시교육에 필요한 답변첨삭, 자소서 작성, 롤플레이, 피드백, 영어답변정리 등을 진행하는 플랫폼이다.

그리고 면접수업의 특성상 대면 교육이 필요한 경우 그룹 수업을 진행하기 보단 개별 1:1승무원과외 수업을 마스크를 착용후 진행하며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학원 출입시 소독을 하게 하고 있으며 예방차원에서 학원 방역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ABC승무원학원은 12년 전통을 가진 승무원학원이자 1세대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서 지금까지 수강신청제도가 아닌 기수제로 운영하는 소수정예교육을 진행 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교육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솔루션을 통해 담당선생님이 학생들과 함께 정상적으로 취업준비 및 대학 수시 면접에 뒤쳐지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ABC승무원학원 김정훈원장은 '항공수업에 참여가 어려운 지방거주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해왔던 온라인 수업이 였는데예상치 못하게 코로나19 감염자가 크게 확산해 기존 교육을 좀 더 체계적으로 강화해 교육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항공사취업및 항공과 입시준비를 하는 수강생들에게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승준생 및 항공과 입시 면접을 준비하는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소수정예 교육 승무원학원추천'을 다시 한 번 강조 했다.

ABC승무원학원은 객실승무원 취업과정, 지상직 취업과정, 항공운항과 입시과정, 호텔과,비서과 입시과정에 대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개원12년차의 승무원전문 교육기관으로 최상의 강사진을 통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개인 맞춤형 교육과 취업 및 입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대한항공승무원채용 및 아시아나항공채용 그리고 인하공전 항공운항과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높은 승무원합격률과 다수의 항공과 주요대학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과정별 전문 대비반 및 온라인 교육 및 1:1교육은 정해진 클래스만 오픈하며 소수정원제로 한정된 인원만 신청을 받는 만큼 조기마감이 예상되는 상황이라 신청을 원한다면 서둘러 문의를 해볼 필요가 있다.

한편, 소수정예수업을 통한 승무원과외식 1:1피드백, 1:3 집중 관리시스템으로 운영 중인 ABC는 서울에 강남점과 홍대점 승무원학원을 운영중에 있으며, 승무원학원가격(비용), 승무원자격조건, 이미지체킹, 항공사 취업 컨설팅, 항공과 입시가이드북 등 면접자료 신청 및 가능성체크를 홈페이지와 전국대표번호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