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공인중개사 합격 랜드삼이 2020 공인중개사 합격을 기원하며 인강 패키지를 최대 35% 할인하는 ‘새출발응원 이벤트’ 및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랜드삼은 '민.개.공 3인방(민법 이정환 교수, 학개론 김덕기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의 핵심테마 인강을 비롯해 공인중개사 전 시험과목 강의를 운영하는 교육 브랜드다. 체계적인 8단계 커리큘럼에 의해 설계된 인강 및 교재로 해마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다수를 배출하고 있다.

랜드삼의 새출발응원 이벤트는 ‘2020 합격 올 패스반’과 ‘평생합격보장반’ 패키지로 구성됐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시험과목별 2인의 전문 교수진들이 진행하는 온라인 강의와 함께 교재 총 16권(2020 1,2차 입문서 2권+기본서 6권+핵심요약집 2권+문제집 6권), 온라인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 8회분 무료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2020 합격 올 패스반’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2020 정규과정 및 핵심특강(기초입문+기본이론+심화이론+핵심이론+문제풀이+모의고사특강+마무리특강+족집게문제특강)을 비롯한 민.개.공 핵심테마 특강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희망하는 합격 목표에 따라 동차/1차/2차 합격반 중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평생합격보장반’의 경우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는 날까지 최신 정규 강의와 민.개.공 핵심테마 특강을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단, 매년 시험 응시 후 수강 연장 기간 내에 수험번호와 응시확인서 사본을 제출해야 하는 조건이 있다. 아울러 수강신청 전 2020년 1,2차/2020년 1차+2021년 2차 교재 수령방법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랜드삼은 2월 1일(토)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배송비 없이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27일(목)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법의 신으로 불리는 고상철 교수가 집필한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는 출제 가능성 높은 내용만 엄선해 35분의 1로 압축시켜 총 24페이지에 담았으며, 흐름 파악이 용이한 체계도와 시각적 자료들로 정리해 이해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상철 교수의 체계도 특강까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니 공법 공부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던 독학생이나 초보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