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수리 전문업체 ‘내폰을부탁해’가 진행 중인 이벤트가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의 기종을 불문하고 아이폰 액정 및 배터리 교체비용을 최대 50%까지 인하해 그 동안 높아지는 수리비용에 부담을 느꼈을 소비자들이라면 눈여겨봐도 좋다. 인하된 요금은 기존 리퍼비용 대비 70%가량 할인된 가격이다.

또, 알리미 이벤트를 통해 신규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본점을 직접 방문한 고객이 스마트폰 케이블 지참하였을 경우 케이블 보호용 수축튜브를 무상으로 증정 및 부착하고 있다. 더불어 공식카페 가입 시 액정보호용 방탄유리필름과 실리콘케이스를 증정하고 있다.

관계자는 “홈 버튼이나 볼륨조절 버튼 등 간단하게 수리할 수 있는 곳들도 모두 애플의 리퍼서비스를 이용해야 했는데, 이는 대다수의 아이폰 사용자들이 불만을 토로했을 정도로 부담스러운 가격이 책정됐다.”라며 “높아지는 수리비용에 부담을 느꼈을 소비자들을 위해 수리비용 인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평소 ‘내폰을부탁해’가 제공 중인 수리서비스는 높은 이용만족도를 자랑해왔다. 이는 검증된 호환 부품만을 사용해 고객이 직접 보는 눈앞에서 수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용후기만 살펴봐도 안심하고 수리서비스를 이용했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재방문율이 높다.

액정과 배터리교체 서비스 뿐만 아니라 하우징, 침수세척, 파워나 볼륨, 진동 등 일부 기능 이상증상, 메인보드나 메모리 복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폰을 부탁해’는 아이폰 외에도 맥북, 아이패드의 수리도 가능하고 다른 브랜드의 휴대전화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중고폰 매입도 동시 진행하고 있어 만약 사용하지 않는 휴대전화가 있다면 휴대폰을 매각하여 수리비용을 충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