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가격과 제품력으로 국내 3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롭스, 그리고 랄라블라에 입점 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닥터데이즈의 제모크림이 최근 출시 만 3년 만에 후기 19000건을 돌파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올리브영 제모크림이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닥터데이즈 제모크림은 외국 수입 제품들로 포화상태였던 국내 제모크림 시장에 당당히 국내산 제모크림으로 도전장을 내밀며 출시하자마자 온라인 제모크림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2018년부터는 랄라블라를 시작으로 올리브영과 롭스 등 오프라인 H&B 스토어에 입점하는 등, 국내산 제모크림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올리브영 닥터데이즈 제모크림은 제모 기능성 원료 중 하나인 치오글리콜산(80% 함유)이 피부 표면의 털을 빠르고 부드럽게 녹여주는 원리로, 이 과정에서 거부감 없이 기분 좋은 제모를 진행하기 위한 레몬향이 첨가되었으며,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자극이 덜하도록 동백 오일, 포도씨 오일, 감초 추출물 그리고 알로에 베라 등 자연유래 성분을 넣어 제작한 상품이다.

국내 소비자들의 연하고 부드러운 피부타입에 맞게 강하지 않은 순한 제모크림으로 자극이 적어 남녀노소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닥터데이즈 올리브영 제모크림은, 여성에게만 집중되었던 기존의 제모크림 시장을 남성 소비자들도 당당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확대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제모도구가 필요 없이 손쉽게 셀프 제모가 가능하여 쉽고 간편한 제모방법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성과 같이 가는 털의 경우 5분에서 10분, 남성의 굵은 털의 경우 제모를 원하는 부위에 10분에서 15분 정도 듬뿍 바른 후 젖은 수건이나 샤워기와 같이 흐르는 물 등으로 씻어내면 된다. 단 임신 중이나 모유수유 중인 경우 혹은 염증 등 피부에 자극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하면 안되므로, 닥터데이즈에서는 자세한 사용방법과 기타 주의사항, 제모 가능 부위 등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제품에 동봉된 제모크림 안내장을 읽도록 권유하고 있다. 

닥터데이즈는 간편하게 셀프제모 셀프왁싱할 수 있는 제모크림 외에도 셀프 치아 미백 제품으로 온라인 상에서 먼저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닥터데이즈 셀프 치아미백제를 올리브영에 입점시킨 바 있다. 면도기 사용의 불편함과 고통스러운 왁싱의 아픔 대신,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빠르게 제모를 진행할 수 있는 올리브영 닥터데이즈 제모크림은 전국 올리브영과 롭스, 랄라블라 온라인 오프라인 몰과 닥터데이즈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