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아파트의 상징이었던 ‘음식물처리기’가 중산층 가구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다양하게 소비자들에게 접할 수 있도록 렌탈방식이 도입됐고, 다양한 음식물처리기들인 푸드바이, 한일전기, 블랙홀, 황금맷돌, 루펜 등 많은 중소기업들이 제품을 출시했다.

이처럼 많은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들 속에서 합리적인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제품성능이 뛰어난지, 유지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제품이 합법적인지 등 다양한 요소를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이 가운데 ‘푸드바이’에서는 합법적인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푸드바이’에 대한 노마진 파격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기간 내에 구입할 시 약 40만원 할인혜택과 기사 방문서비스(6만원상당), 노후배관호스 교체(2만원상당), 약 5만원상당의 주방저울과 주방온도계를 무료로 지급한다. 또, 한달 무료체험 서비스 및 포토구매평 작성 시 1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쿠폰을 제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푸드바이 음식물처리기는 수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가정에 최적화된 음식물 처리기를 완성했다. 일반쓰레기 및 질긴 섬유질 음식만 아니면 완벽하게 음식물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노후배관을 새로운 배관으로 교체해줘 하수구 역류 및 막힐 가능성이 낮다. 번거롭게 음식물을 버리러 나갈 필요 없이 고장 없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푸드바이는 국내특허기술인 3중 칼날기술이 있어 20초면 음식물 분쇄가 가능하다.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웰릭스, 스마트카라 등 다양한 음식물처리기 상품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푸드바이 관계자는 “푸드바이는 3중 칼날기술이 있어 성능이 좋고, 환경부 인증 및 KC인증을 받은 제품이므로 법적인 문제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많은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40% 할인행사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50대 한정으로 노마진 파격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