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일상과 직장과의 균형을 중시하는 시대가 찾아오면서 가정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이와 같은 추세에 따라 가사일을 도와주는 무선 가전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진공 원룸 청소기 등 다양한 무선청소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도 있다.

이에 ‘메이크맨’에서는 무선청소기 ‘티쓰리’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런칭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입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고 모든 제품의 A/S를 평생 무상 지원하고 있다.

티쓰리 무선청소기는 헤드가 최대 180도까지 부드럽게 핸들링을 해 청소가 힘든 사각지대도 쉽게 청소할 수 있다. 원터치 버튼으로 2단계 모드를 조절해 쾌적한 청소를 실천할 수 있고 1.2kg의 초경량 청소기로 손목과 허리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이에 따라 진공 원룸 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헤드 프론트 LED를 통해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았던 곳까지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하단 클립을 열면 먼지통이 열리는 하단 오픈형 방식으로 하단 필터 분리 후 손에 묻히지 않고 물티슈로 정리할 수 있다. 벽걸이 거치대를 통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헤파필터, 벌집 필터망, 먼지통의 고성능 3중 필터로 입자가 큰 먼지나 작고 미세한 먼지 등이 재배출되지 않도록 다중으로 완벽하게 걸러주고 있다.

티쓰리는 진공 원룸 청소기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물세척이 가능해 지속적으로 청결을 유지할 수 있고 110W 초강력 모터로 빠른 회전력 및 미세한 먼지까지 완벽하게 청소해주고 있다. 전기용품 안전 인증과 방송통신 적합 인증이 완료되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메이크맨 관계자는 “무선청소기의 활용이 다양해지면서 진공 원룸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을 찾아보는 소비자들의 모습이 나타나고 있다”며, “티쓰리 무선청소기는 메인브러쉬, 틈새노즐, 다용도노즐로 구성돼 있으며 좁은 틈새나 넓은 면적, 소파 위 혹은 창틀 등 다양한 부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메이크맨’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