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위생 관리가 중요시되는 요즘, 쾌적한 차량 내부를 돕는 자동차용품전문쇼핑몰 브랜드 ‘훕몰(hoopmall)’이 관심을 얻고 있다.

훕몰은 2018년 런칭 이래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자동차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KC인증과 SGS 인증을 받은 안전한 자동차 발매트를 판매하며 각종 SNS 채널이나 자동차 카페 등 커뮤니티를 통해 제품이 소개된 바 있다. 특히 자동차용품 전문 유튜버 세알남, 개그맨 김태균 등 유명 셀럽에게 극찬을 받았다.

대표 상품인 ‘엣지 코일카매트’는 고급형 차량용매트 제품이다. 재단 된 코일매트의 테두리를 특수 박음질로 마감 처리했으며 포집 되어 있는 이물질들이 밖으로 세어나가는 것을 방지해준다. 엣지 바닥부분에 벨크로 처리를 하여 밀림현상을 방지하며 깔끔해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로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새로 출시된 친환경 차매트 제품인 ‘3W 에코라이너’도 눈에 띈다. 중금속이나 유해물질이 없고 환경 호르몬을 배출하지 않은 친환경 TPE 신소재로 제작됐다. 복원력과 충격 흡수가 뛰어나고 우수한 바닥 밀착력으로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 또한 정교한 금형 디자인과 인젝션 몰딩 사출 기법을 통해 차량 구조의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제작할 수 있다.

훕몰 관계자는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사람과 자연을 위한 차량코일매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전문 작업가의 1:1 맞춤 제작을 통해 벤츠, BMW는 물론 현대, 기아, 쌍용 등 다양한 차량에 적용하고 있다. 감각적인 차량 실내 분위기와 함께 완벽한 핏감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자동차 바닥매트 추천 제품이나 트렁크매트 등 차량악세사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훕몰(hoopmal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첫 구매 시 5%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