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에는 숙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탄성, 색상, 내구성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고려하여 신혼침대를 구매하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척추건강은 물론 피로회복까지 효과가 있는 수입매트리스에 관심을 보이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이 있다. 덩치가 크고 체액이 많은 미국인의 특성상 매트리스의 평균 내구도가 국내보다 상대적으로 튼튼하기 때문에 장기간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수입매트리스가 관심을 받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이러한 수입 매트리스의 경우 직구를 통해 많이 구매를 하는데, 직구의 경우 배송이 오래 걸리고, 가품의 위험이 있다. 이런 점을 해결하기 위해 대구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굿베드’는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체형, 수면습관 등을 상담하고 신혼부부들의 예산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디자인을 전공한 사장님을 통해 신혼집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프레임, 원단을 소개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런 상담을 통해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씰리, 템퍼 브랜드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라인인 에어룸, 클러프트 그리고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써덜랜드까지 다양한 매트리스를 쇼룸에서 직접 체험하여 구매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굿베드는 현재 퀸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입시 싱글사이즈 매트리스를 제공하는 1+1 파격행사와 함께, 유명 침구브랜드인 헬렌스타인 침구세트를 사은품으로 드리는 특가전을 진행 중이다.  또한 2월7일 굿베드 광주점 오픈을 맞아 더 많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구점,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