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올해 업력 12년된 부모사랑상조가 건실한 자본규모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지난 2019년 11월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를 3년 연속 수상하며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부모사랑상조는 장례 서비스로 국제인증인 ISO9001을 획득한 바 있는 상조 전문 업체로 ‘고인맞춤추모장례’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을 이끌었으며, 부모사랑의 법인 자회사인 시즈앤크루즈는 업계 최초로 크루즈 차터 (전세선)를 운영한 전문 경력과 고객 맞춤 기획 여행으로 높은 호응과 만족도를 얻고 있다. 

부모사랑상조의 수상 배경에는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모사랑의 정신에 있다. 부모사랑상조는 2009년 자본금 100억을 증자하며 자본 안전성을 견고히 했으며, 상조보증공제조합과의 계약으로 선수금을 안전하게 보전하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을 체결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굳건히 한 바 있다.
 
부모사랑상조 관계자는 “부모사랑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라며 “안정된 자본금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이익이 되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내년 12 주년을 맞이하는 부모사랑상조는 토탈라이프케어의 일환으로 VIP서비스를 런칭하여 고객들이 장례, 크루즈 서비스 외에도 프리미엄 골프 투어, 리마인드 허니문, 프리미엄 온천 투어, 성지순례, 웨딩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부모사랑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