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한 레시피 등이 공유되면서 에어프라이기가 전국민 필수 가전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별도의 조리기구 없이 기기 하나만으로도 튀김이나 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으며 다량의 기름을 필요로 하지 않아 더욱 경제적이라는 것이 에어프라이기의 인기 비결이다.

초기에는 고가의 제품이 많았지만 가성비 좋은 제품이 속속 등장하면서 에어프라이기 보급률이 폭발적으로 늘었다. 국내 에어프라이기 보급률은 벌써 40%를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따라 대용량 에어프라이기 추천 제품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보토, 한경희 등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방가전 브랜드 쿠참에서 ‘쿠참 에어프라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전용 통돌이 및 로티세리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배송 메시지에 포토 리뷰를 약속한 고객에게는 에어프라이기 전용 레시피북을 무료 지급한다.

쿠참 에어프라이어는 바스켓이 없는 10L 대용량으로 설계돼 많은 양의 음식을 여러 번에 걸쳐 조리할 필요 없이 한번에 조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360도 에어히팅 시스템을 도입, 음식물에 열이 균일하게 전달돼 계속 뒤집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있으며 간편하게 근사한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다.

기기 내부는 스테인리스 코팅으로 청결 관리가 쉽고 3단 철제 트레이가 있어 여러 가지 음식을 한번에 조리할 수 있으며 통돌이 및 로티세리 사용이 용이하다. 직관적인 터치 LED 디스플레이와 다이얼로 타이머 및 온도 설정, 원터치 조리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안전 투명창으로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환경에서든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축소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전기용품안전인증 KC인증 완료, 1년 무상 A/S, 한달 내 제품 불량 시 100% 환불 등을 보장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쿠참 관계자는 “에어프라이기가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으며 보토, 필립스 등 유명 브랜드 제품과 더불어 에어프라이기 추천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쿠참 에어프라이어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쿠참’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