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환불팩토리'는 구글·애플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 전문업체다. 환불 팩토리는 모바일 게임 대행 전문업체 중에서도 이용자 아님 후불제를 택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이에 환불팩토리는 기존의 수수료율을 30%로 낮춰 진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환불 팩토리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 환불 가능 게임은 리지니M 환불, AFK 아레나 환불, 리니지2M 환불, V4 환불, 피파온라인4 환불 등으로 다양하다.

환불 진행 방법은 환불 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신청한 후, 간편신청서를 바탕으로 전문 상담사가 1:1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을 통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견적을 받을 수 있다. 구글 모바일 게임은 65일 이내, 애플 모바일 게임 환불은 60일 이내에 완료될 수 있"도록 베테랑 전문가들이 힘을 합친다.

환불 팩토리는 상담에서 처리까지 고객과 전문가가 1:1로 진행하고, 환불이 완전히 완료된 후 수수료를 청구하는 방식으로 이뤄져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있다.

이에 환불팩토리 관계자는 "모바일 콘텐츠 산업이 발달하면서 지나친 과금 유도, 낮아지는 퀄리티 등 다양한 불만사항으로 환불을 요구하는 유저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개인이 환불을 직접 요구하면 처리가 굉장히 늦어지거나 불가능한 경우가 많다. 이럴 땐,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선불 수수료를 요구하는 기업은 피하는 것이 좋다. 후불 수수료로 안전하게 거래해야 하며, 이번 기회로 우리 '환불 팩토리'의 30% 할인 이벤트를 만나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환불 신청 방법과 할인 이벤트 내용은 해당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