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국에 프렌차이즈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이 가까운 곳에서 부담 없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아볼 수 있도록 견종, 묘종들을 최대 8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으며 교배, 병원, 미용, 호텔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초보 애견인, 애묘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합리적인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매달 진행 중이라 밝혔으며 실속있는 사후 보상관리와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김해, 밀양, 거제, 양산, 일광 등 근처 경상남도 지역에서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많은 발걸음이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애묘인, 애견인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고객에게 부담감은 줄이고, 만족도는 늘어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분양가와 동물병원을 함께 운영하여 도움을 주고 있다."며 "다양한 반려동물도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강아지, 고양이를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유펫의 수요 높은 견종으로는 치와와, 장모치와와,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퍼그 등이 있으며 특이 견종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요가 높은 묘종으로는 킨카로우, 뱅갈, 스핑크스, 러시안블루, 샴 등이 있으며 찾는 품종이 없는 경우엔 1: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유선으로 예약 분양을 받을 수 있어 가정견, 묘를 찾는 반려인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1:1상담을 통해 반려인의 생활패턴에 맞는 강아지와 고양이 종을 선택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며 "먼거리로 인해 입양에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에게 가까운 프렌차이즈 지점을 방문 할 수 있도록 계속 체인점을 확장 중이다."고 밝혔다.

미유펫은 현재 진주, 울산, 광주 대구, 전주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하고 있어 분양후에도 여러가지 상황들과 문제를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까운 곳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아볼 수 있어 반려인들의 신뢰가 깊다고 한다.

언제나 가까운 곳에서 안전하고 신속한 분양을 진행 할 수 있는 미유펫은 전국 각지에 지점이 위치하고 있어 더욱 믿을만한 업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및 분양 중인 반려동물에 대한 문의는 유선 혹은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체크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