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거실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소파전문브랜드 디바쎄소파에서 4인용패브릭소파,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소파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오픈기념 전제품 7% 할인이 진행되며, 일부 모아, 자느 소파는 15%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패브리소파 제품에 따라, 팔걸이와 등받이, 헤드레스트 각도조절을 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세계에서 탑클래스로 인정받는 이스라엘 원단으로 제작된 소파이다.

디바쎄소파의 기능성패브릭쇼파는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 받을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또한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이다.

디바쎄소파는 구미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점 인근 쇼룸을 마련하여 기능성패브릭 원단 테스트 및 다양한 패브릭소파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사이즈나 소재, 컬러등 맞춤제작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가구컨설팅 쇼파추천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인근 구미가구, 평택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등 입주준비 하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풍기코아루, 포항남구라온프라이빗스카이파크, 힐스테이트 송정, 연경금성백조예미지, 수성효성해링턴플레이스 등 혼수, 이사가구 장만 하시는 분들에게 예산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방문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 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구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쇼파전문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