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환불대행 전문업체 ‘퍼펙트환불’이 최저 14%의 수수료로 구글환불 및 애플환불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펙트환불이 제시하는 수수료율은 현재 국내 최저 수준이다.

퍼펙트환불은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1세대 업체로 수년간 수백 명의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환불을 책임져왔으며 현재도 하루 수십 명의 환불건을 해결하고 있다. 다년간 쌓인 노하우로 환불이 극히 어려운 상황에도 전액환불을 이끌며 국내 유저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업체다.

모바일게임 유저들이 최근 환불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는 애플과 구글의 환불정책 때문인데, 한번 거절된 환불건은 더 이상 요청이 불가능하다.

직접 인터넷을 통하여 구글환불방법이나 모바일게임환불에 대해서 찾아보고 진행하는 이들도 있지만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 직접 환불 요청을 하기가 일반 이용자들에게는 다소 복잡하고 어려워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 업체를 이용한다.

구글환불대행, 모바일게임환불 대행 전문업체인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이 커지면서 모바일게임 환불대행 업체도 우후죽순 생겨나며 불법적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고 개인이 진행하는 업체도 많다. 환불업체 선정 시에 꼭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퍼펙트환불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며 미리 견적을 내어줄 수 있는 믿을만한 정식 사업자 등록업체라고 이용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환불 문의가 많은 게임으로는 새천하를열다, 봉인의서, DX 신세기의전, 샤이닝라이트, 블랙머니 환불 등 다수의 모바일 게임 환불이 가능하다. 또,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며 게임 유저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

한편, 퍼펙트환불이 현재 제시하는 수수료는 구글 및 애플, 진행 방식 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