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투웰은 렌탈전문업체로써 여러 회사들과 파트너쉽 구축을 통해 다양한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온 회사이다.

최근 올투웰은 음식물처리기 무료증정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는데 설거지 후 남은 음식쓰레기를 원터치로 말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젠풀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젠풀(Zenfull)'은 안정적인 출력을 위해 BLDC모터를 사용하였으며 폴리우레탄 소음방지패드를 사용해 진동과 소음을 혁신적으로 줄인 제품이다.

무료증정 이벤트는 사무실에 연락 후 '젠풀음식물처리기 무료증정 이벤트'라고 문의하면 되는데 자격조건은 SNS회원수 최고보유자로 만30세이상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한다.

무상증정 조건은 첫째는 설치 전,후 작동사진 10장 이상 및 음식물처리기 작동 동영상 20초 이상 첨부되고 100자 이상 작성된 홍보글을 작성하는 것이다. 두번째는 14일 후 사용소감 동영상 20초 및 비교사진 10장 이상 첨부되고 100자 이상 작성된 홍보글을 작성하여야 한다. 세번째는 30일 후 달라진 주방환경, 제품 장점등으로 작성된 후기 100자 이상과 동영상 20초, 사용중인 본체 제품 사진 및 외형적인 싱크대 상부 이미지, 투입구 상태 촬영 사진등이 1장 이상 첨부된 홍보글 작성이다.

위 3가지 사항 미준수시 제품은 회수되지만 렌탈약정이 아니라 홍보차원으로 무료체험 및 무상증정으로 이뤄지는 이벤트인 만큼 일체의 설치비나 추가비는 없다. 기간은 2020년 4월 29일까지 신청자에 한한다고 한다.

음식물처리문제는 가사노동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높고 냄새와 벌레 그리고 환경적인 부분까지 관련된 문제이다. 이에따라 소비자와 정부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지만 비용 때문에 구매와 설치를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많았다. 올투웰에서 개최하는 음식물처리기 무료이벤트를 활용하여 편리하고 깨끗하게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