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마더푸드 육심당 ‘New 몽다리’가 3월 3일 오후 5시 40분부터 6시 40분까지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육심당 몽다리는 마더푸드가 개발한 시즈닝과 함께 제주 돼지다리를 저온으로 익힌 제품이다. 만화에서 나올법한 비주얼과 큰 사이즈로 아이들과 젊은 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남녀노소를 구분하지 않고 든든하게 먹기 좋은 제품이다.

육심당 몽다리는 와디즈에서 1,361% 펀딩을 달성하고, 마더푸드 공식홈페이지에서 상품이 품절될 정도로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롯데홈쇼핑 라이브 판매 기간에 제공되는 몽다리는 지난 와디즈 펀딩 때보다 맛과 영양이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행사는 총 4팩에 소스 4팩, 쪽갈비 1팩까지 제공된다. 구매 시 롯데홈쇼핑에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하고, 신용카드 할인과 ARS 주문 할인 등을 통해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마더푸드 임채현 공동대표는 “이번 롯데홈쇼핑 몽다리 론칭은 마더푸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제품으로 돼지다리의 장점인 콜라겐 성분과 푸짐한 살코기가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몽다리는 외식을 즐기기 어려운 요즘과 같은 시기에 온가족이 함께 기분을 내며 즐기기에 좋은 상품”이라고 몽다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마더푸드 육류 전문 브랜드인 ‘육심당’을 통해 쪽갈비, 돼지갈비, 목살, 이베리코, 각종 꼬치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육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