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를 전문으로 개발 및 제조하는 ㈜그랜드침대가 ‘클로즈업 기업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3월 3일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혁신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앞세워 국내 매트리스 시장을 선도하는 그랜드침대가 소개된다.

1976년부터 40년 넘게 현재까지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는 그랜드침대는 매트리스 전문 회사로 전공정 자동화 설비 80%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수의 국내 유명 브랜드 등에 OEM 공급을 통해 그 품질과 신뢰를 인정받고자 했다.

그랜드침대 매트리스는 직접 공장에서 생산하여 고객의 사이즈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과거 라돈사태로 매트리스 업계가 직격탄을 맞을때에도 고객 신뢰를 최우선하는 기업문화로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매트리스만을 공급해왔다.

이런 그랜드침대는 품질 향상, 고객 관리 강화, 시장 변화에 적극 대응하자는 경영방침에 의해 KS, ISO 9001, ISO 14001, Q마크 및 환경인증마크, 이노비즈인증 등을 획득하였고 조달청이 지정한 우수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스프링 제조에서 매트리스 포장까지 80% 이상의 공정을 자동화한 위생적 환경에서 최고의 제품을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생산하고 있으며, 다수의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그랜드침대 제품 문의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그랜드침대’ 검색 후 홈페이지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