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사 맞춤 제작 콘셉트의 신제품 '시스테마'를 출시했다
에몬스가구사 맞춤 제작 콘셉트의 신제품 '시스테마'를 출시했다

[한국목재신문=양이슬 기자]

에몬스 가구가 2020년 첫 신제품인 시스테마붙박이장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새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시스테마 붙박이장은 고객이 원하는 컬러와 구성을 맞춤으로 제작하는 콘셉트의 제품이다. 베이스가 되는 아이보리와 인기가 많은 핑크 그레이를 메인 컬러로, 포인트가 되는 파스텔톤 블루, 버건디까지 4가지 컬러를 갖췄다. 단색부터 4가지 컬러를 모두 조합하는 등 다양한 컬러 구성도 가능하다. 함께 매치한 로즈골드 금속 손잡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더한다.

최대 2400높이로 소비자 방 천고에 따라 재단이 가능해 침실을 더욱 넓어 보이게 연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붙박이장 내부는 980넓이의 옷장과 이불장, 900넓이의 이불장, 490넓이의 반장을 기본으로 이불장 1단 서랍, 다용도 1·2단 서랍, 일반선반, 철바구니 등의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브론즈 도어장과 의류관리기기를 붙박이장과 함께 배치할 수 있는 드레스케어 상부장, 300코디장까지 구성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붙박이장 맞춤이 가능하다.

에몬스가구 노현관 홍보실 부장은 현재 4가지 컬러의 도어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으로 홈 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새봄맞이 세일도 진행한다. 침실시리즈와 소파, 자녀방 가구, 매트리스 등 신제품 중심의 특별 세일에서는 시스테마 시리즈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봄맞이 세일은 4월 30일까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