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18년도에 이어 2019년 제 22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서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기념으로 ‘합격다짐’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고득점을 기원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에듀윌에서 3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이 나올 수 있도록 독려 차원에서 마련한 이벤트이다.

올해부터 주택관리사 시험 제도가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합격 커트라인 점수를 넘으면 합격하는 방식이 아니라, 다른 수험생보다 1점이라도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하기 때문에 경쟁이 보다 심화될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에듀윌이 본 이벤트를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응원한다. 2020년 제 23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최고득점 합격생에게는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합격다짐을 남긴 수험생 중 100명에게 합격증을 걸어 둘 수 있는 합격액자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에게는 15만원 수강할인 쿠폰과 에듀윌 전 과목 이론강의 7일 무료특강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에듀윌이 2020년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합격다짐’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시판에 합격다짐을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