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트랜드라이프

트랜드라이프에서 가성비스마트워치 ‘제로워치’ 3차 매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편리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면서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주목 받고 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몸에 부착하거나 착용하여 사용하는 전자 기기로, 티셔츠와 바지는 물론 안경, 팔지, 시계, 신발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을 꼽자면 스마트시계, 스마트워치를 들 수 있다. 외관은 단순히 일반 시계처럼 보이지만 전화부터 메신저, 심전도 체크, 시간 확인 등 여러 가지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이와 같이 스마트워치가 큰 인기를 끌면서 가성비스마트워치, 오래가는스마트워치를 찾아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본 행사에서는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스마트워치 스트랩 3종 세트를 200대 한정 무료 증정한다. 포토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이 중 추첨을 통해 히트빔 빔프로젝터를 추가 제공한다.

제로워치는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강도 경량 글라스를 사용해 26.5g 수준의 초경량으로 설계, 손목에 대한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단 1회 충전만으로 약 7일간 사용 가능하며 IP67 방수등급을 적용해 완벽한 생활 방수는 물론, 비나 땀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공: 트랜드라이프

잦은 끊김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블루투스 기능을 강화했다. 안드로이드, IOS 등 각종 운영체제와 완벽하게 호환하며 블루투스로 연결해 활동 동기화, 데이터 기록 등의 이용 사용이 용이하다. 더불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채택했으며 컬러 스크린과 원터치 기능을 도입해 손 쉽게 조작 가능하며 버튼 하나로 모든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어 실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스마트시계 제로워치는 다양한 스마트워치기능을 탑재해 편리한 생활을 돕고 있다. GPS 러닝 기능으로 이동거리, 속도, 누적 시간, 칼로리 체크 등이 가능하며 수면상태를 자동으로 체크해 피로 상태와 숙면 및 불면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심박수 및 산소화도 체크 기능이 탑재돼 심전도시계를 찾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제로워치는 스마트워치전화 기능, 스마트워치혈압 체크 기능뿐만 아니라 문자,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각종 메신저 알림 기능까지 보유하고 있어 수시로 핸드폰을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국내 기관을 통해 방송통신기자재 등 시험성적서, KC인증서, 배터리 안전확인 신고증명서 등을 취득한 바 있다.

트랜드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오래가는스마트워치, 가성비스마트워치 등을 찾아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제로워치는 전화 및 혈압, 메신저 등 다양한 스마트워치기능을 보유한 제품으로, 블랙 및 브라운 2가지 컬러 구성으로 취향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트랜드라이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