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테리어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비교견적 O2O 서비스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인테리어 비교견적 O2O서비스란 고객과 인테리어 업체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로 고객들 기호에 맞춰 카페, 식당, 사무실 등 상업공간부터 아파트, 주택, 빌라와 같은 주거공간까지 고객들이 원하는 인테리어 방향을 설정하고 견적을 받아볼 수 있도록 고객들의 편리함을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이다.

이에 와이더그룹 김동남 대표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라는 모토를 이어 받아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플랫폼 ‘인테레스’를 런칭했다. 오래된 경력의 전문시공팀과 자사검증시스템의 핵심 기준인 시공능력과 하자율, 시공실적, 디자인능력 등의 기준에 충족한 파트너스들로만 구성하여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고객의 조건에 가장 적합한 파트너를 추천하여 안전한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계약이 이뤄질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이에 대해 고객의 만족도 또한 높다는 것을 홈페이지 내 다양한 정보 및 시공 후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업공간의 경우에는 인테리어가 매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만큼 공간의 전문성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플랫폼 ‘인테레스’는 그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줌과 동시에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견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초보창업자에게도 안성맞춤인 시스템이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상업공간부터 주거공간까지 다양한 시공사례를 확인할 수 있어 보다 고객의 니즈에 맞는 업체를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와 팁까지 얻어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무료견적 서비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업체를 비교하고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인테레스(대표 김동남)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직접 발품을 팔아 인테리어 업체를 알아보고 진행하면서 상당 부분 어렵고 불합리한 부분이 있었는데 해당 중개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다”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중”이라고 덧붙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