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참’은 2020년 신제품 대용량 ‘쿠참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선착순 100대에 한해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전용 통돌이와 로티세리를 구매 사은품으로 준다. 포토구매평 약속 시 56가지 비밀의 시크릿 레시피북을 증정해 편리한 조리를 할 수 있다.

웰빙 시대가 오면서 집 요리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특히 손이 많이 갔던 고기류, 튀김류의 음식도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가 등장했다. 간식이나 음식 등을 다양하게 만들 수 있으며 스텐, 시메오, 쿠진아트, 보토 등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는 모습이다.

쿠참 에어프라이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에어 히팅 시스템으로 상, 하, 좌, 우의 익힘 정도가 균일하고 65도부터 최대 200도까지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다. 60분까지의 타이머 설정도 가능해 스텐, 시메오, 쿠진아트, 보토 등 다양한 상품을 살펴보는 소비자의 눈길을 끈다.

또, 2중 안전 투명창이 설치되어 있다. 요리 과정을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8가지 대표 음식으로 구성된 원터치 기능을 통해 치킨, 생선, 스테이크, 포테이트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360도 자동 회전하는 로티세리가 장착돼 뒤집는 과정을 최소화했다.

쿠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실용적인 3단 트레이로 한 번에 세 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오븐, 튀김기, 바비큐, 전자레인지까지 가능한 올인원 에어프라이어이며, 간편한 터치 스크린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쿠참 관계자는 “쿠참 에어프라이어는 저용량이 아닌 10L 대용량으로 만들어져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스텐, 시메오, 쿠진아트, 보토 등 다양한 에어프라이어 추천 상품이 많아진 요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참 에어프라이어로 편안한 식사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쿠참’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