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단일 교육기관으로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을 인증받았다. 이는 2016년, 2017년에 이은 ‘세 번째’ 기록이다.

에듀윌이 이와 같은 기록을 달성한 것은 우수한 교수진의 강의를 모두 들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교수를 선택할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에 기인한다.

또한 내용부터 구성까지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해 마련한 교재도 큰 역할을 수행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이 개발한 합격 커리큘럼을 비롯해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에듀윌 학습시스템’ 등 합격을 위한 각종 혜택들이 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통해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으며, 각종 부동산 관련 정보 및 취업,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또한 ‘부동산 실무대학’을 통해 초보 공인중개사들이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한 노하우와 공인중개사 실무업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을 ‘세 번째’ 인증 받은 합격 커리큘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