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이사가구, 입주가구, 결혼수가구 등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격할인, 창고대방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온 원목가구추천 매장 블랑드코홈이 3월 특별행사로 가구공동구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공동구매 품목으로는 원목침대프레임 퀸사이즈 (고무나무) 평상형과 원목책상 (수납형)으로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3월1일~3월17일 접수분에 한해 3월31일이전 배송완료 받을 수 있다.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자체 공장 운영으로 저렴한 가격에 천연원목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원목침대프레임, 책상, 책장, 서재가구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 후 구매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춘 곳으로 친환경 원목가구,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가 섹션별 쇼룸에 전시되어 있어 패키지가구 구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최고급 친환경 원목에 인체에 무해한 접착제와 식물성 천연오일로 마무리한 원목가구, 친환경원목가구, 원목가구브랜드, 친환경가구를 제작해 노약자나 어린이가 사용해도 안전한 친환경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공동구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원목침대프레임은 고무나무 등 다양한 수종을 활용한 원목가구로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를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와 옵션구성으로 맞춤주문할 수 있다. 수납형 원목책상 역시 가족구성원이나 활용도에 따라 2·3단·5단 서랍장, 와이드거실장, 원목입본장, 원목서랍장 등과 함께 매치가 가능해 변경이 자유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가구박람회급 할인문의가 많은 지역으로는 하남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논현동가구거리, 잠실송파가구단지, 성남판교가구거리 등 주문제작 또는 배송문의가 이어져 보다 퀄리티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입주,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부담 없는 가격에 가구를 체험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만족도 높은 가격과 퀄리티의 블랑드코홈 제품을 많은 분들이 선택하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은 소비자들도 매장 내 전문가의 카운셀링을 통하여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들과 공간활용 방법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해 가구구입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블랑드코홈의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직영점 전화문의 또는 공식블로그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