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편한잠에서 ‘토퍼미’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숙면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국내 수면용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많은 현대인들이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편안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서 수면용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하루 1/3 가량의 시간을 침대 위에서 보내는 만큼 매트리스토퍼, 라텍스토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모습이다.

편한잠에서 전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본 제품을 얼리버드 특가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전용 스트랩 1개를 무상 제공한다. 아울러 포토 리뷰 작성을 약속하는 이들에게는 스트랩 1개를 추가 증정한다.

편한잠 토퍼미는 한국인의 체형과 사용 패턴을 꼼꼼히 연구하고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적합한 매트리스 밀도와 레이어 층수, 통기성 등을 적용했다. 이어 유럽 친환경 섬유인증 STANDARD 100 by OEKO-TEX 1등급 인증, 미국 CertiPUR-US, SGS Sanitized, FITI 폼 6대 중금속 인증서, 라돈 인증서 등을 취득한 바 있다.

토퍼미는 영구압축줄음율이 0.01%에 해당하는 45kg 메모리폼 2중 레이어 방식을 채택했으며 신체 굴곡과 수면 자세에 따라 몸 전체에 완벽하게 밀착해 푹신한 텍스처를 선사한다. 상단 쿨베이스폼은 포근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하단 노멀베이직은 비교적 탄탄한 텍스처를 지니고 있어 개인별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메모리픔의 단점을 개선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겉 커버의 경우 고급 수입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최고급 친환경 원단을 적용했으며 항균인증을 완료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속 커버는 방수 기능이 적용돼 각종 오염물질에 강하며 옆판과 하판은 항균원단으로 세균이나 집 먼지,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의 번식을 예방한다. 하단에 커버 지퍼가 배치돼 있어 탈부착이 용이하고 보다 편리하게 세탁 및 베이스 교체를 할 수 있다.

매트리스토퍼 토퍼미는 10cm 바닥형, 5cm 침대형 2가지 사이즈 구성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필요에 따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돌돌 말아 보관할 수 있으며 큰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자취방 매트리스나 싱글매트리스, 바닥토퍼매트리스 등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라텍스토퍼 토퍼미는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줄인 것은 물론, 제조사가 직접 고객에게 제공하는 원포인트 시스템을 도입해 거품 없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며, “14일 사용 후 불만족 시 반배송비용만 부담하면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사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