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월넛오크 원목가구를 입점하며 수종 선택의 폭을 넓힌 용인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이 3월 특별공동구매행사를 준비하고 퀸원목침대프레임, 거실서재가구 등 베스트셀러 가구를 50%할인된 공동구매가에 선보인다.

3월1일부터 17일까지 신청 접수한 고객에 한해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3월말 배송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니즈조명침대(Q)를 특별가 55만원에 니즈조명침대(SS)를 48만원에 니즈튤립책상(사이즈1500)을 28만원에 판매하는 등 정가대비 50%할인된 파격가에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블랑드코홈은 원목가구의 소재 선정부터 디자인, 제작 그리고 판매와 A/S관리까지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 하에 관리하고 판매 전 꼼꼼한 검수와 더불어 철저한 품질보증과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장 내 매트리스 체험전시장을 마련하고 고객의 주문에 따라 직수입한 매트리스를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원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프레임과 함께 패키지 구입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 방문하면 가구 전문가의 1:1 고객상담을 통해 고무나무, 오크, 애쉬, 월넛 등 나만의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입시 천연원목 사이드테이블과 핸드메이드 원목도마를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크월넛가구의 입점과 공동구매 50% 할인판매 소식으로 다양한 고객이 본점을 방문하고 있다"며 "믿을만한 품질의 핸드메이드 천연원목가구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는 블랑드코홈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이즈 변경이나 구성 등은 매장에 전화 문의 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