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퀸레이블에서 ‘퀸레이블 에이스 K7 무선청소기’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300대 한정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 도킹스테이션을 무료 증정한다. 구매 시 배송 메시지에 포토 리뷰 작성을 약속하면 49,000원 상당의 UV살균 침구브러시를 추가 제공한다.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다가왔다. 하지만 따듯한 봄과 함께 찾아온 미세먼지로 인해 골머리를 앓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무선청소기를 구매하려는 손길이 늘고 있다. LG 코드제로 A9, 일렉트로룩스 등 무선청소기는 유선에 대한 불편함을 개선, 편리한 가사노동을 할 수 있어 필수 가전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와 같이 엘지 코드제로 A9, 차이슨, 디베아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지만 일각에서는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만약 어떤 기준에서 제품을 선택할지 모르겠다면 무선청소기 비교,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퀸레이블 에이스 K7 무선청소기는 항공기 제트엔진의 250W 인버터 모터를 채택하여 흡입 성능을 강화했다. 상황에 따라 회전 수를 조절함으로써 불필요한 에너지를 절감하고 분당 최대 100,000RPM으로 빠르게 회전하며 20,000PA 수준의 흡입력이 잘 보이지 않는 작은 미세먼지부터 큰 이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한다.

H13 헤파필터를 비롯한 5단계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으로 각종 먼지를 효율적으로 걸러주고 있으며 미세먼지 배출 차단 시스템으로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해 쾌적한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틈새브러시, 침구브러시 등 다양한 브러시 구성으로 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으며 소음과 진동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ACE K7 무선청소기는 2400mAh 수준의 대용량 듀얼배터리가 탑재돼 넓은 공간도 한번에 청소할 수 있으며 배터리 두 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인체 특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편리한 손 높이 각도 및 자유로운 헤드 각도를 가능케 했으며 가벼운 무게로 이루어져 LG 코드제로 A9,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을 비교, 확인해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퀸레이블 관계자는 “최근 엘지 코드제로 A9, 차이슨, 디베아 등 다양한 상품이 물밀듯 출시되면서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자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제품을 알아보는 현명한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다”며, “퀸레이블 에이스 K7 무선청소기는 사용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성능과 가격대를 모두 만족하는 것은 물론 필터 무상 교체 3년 등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퀸레이블’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