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3월 2주차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린 이번 기출문제집 수험서는 파트별로 최근 10개년의 출제비중과 출제경향을 담고 있다. 제21회부터 30회까지 기출문제를 분석했으며, ‘10개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를 통해 어떤 단원에서 얼마나 문제가 출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본서와 동일하게 단원을 구성한 ‘기본서 연계학습’을 통해 이론 보충을 지원하며, ‘대표기출&기출풀이’로 단원별 대표 기출문제를 제시한다.

‘난이도&키워드’는 각 문제별로 난이도와 키워드를 표시했고, ‘해설&이론플러스’는 해설뿐만 아니라 문제풀이에 도움이 되는 이론 내용을 추가해 담고 있다.

추가로 반복적인 기출문제 학습을 위한 ‘회독용 정답표’와 최신 기출문제 풀이가 가능한 ‘제30회 기출문제’ 자료, 그리고 각 과목의 주요 키워드가 담긴 빈출지문을 빈칸 채우기로 구성한 ‘빈출지문 정리노트’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기출문제집은 실제 시험을 경험하고자 하는 수험생, 중간 점검이 필요한 수험생, 마무리 확인이 필요한 수험생 등 다양한 이들에게 필수적인 교재”라고 강조했다.

최신 개정법령을 반영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