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동산교육 전문 브랜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기원하고자 총 3가지 종류의 패키지로 나눠 3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2020공인중개사 합격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13일까지 한정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고자 랜드프로에서 마련한 수강료 할인을 지원한다는 것이 주요 골자다. 이에 따라 이벤트 참여자들은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인 ▲평생합격보장반 ▲2020 VIP 연회원반 ▲2020스피드합격반을 30% 저렴한 수강료로 제공받게 된다.

또한 랜드프로의 최신강의는 물론 2020년도 모든 유료 특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첫 번째 할인 대상인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을 보장하는 패키지다. 매년 시험일정에 맞춰 시험을 응시한 후 수강연장 기간 내 수험번호, 응시확인서 사본을 제출하면 수강기간이 1년씩 연장된다. 

이어서 ‘2020 VIP 연회원반’은 추가 결제 없이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한 인강 패키지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최신 정규강의, 핵심특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수험생 본인의 시험공부방법 또는 계획 등에 따라 1+2차, 1차, 2차 VIP연회원반 중 선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2020스피드합격반’은 핵심 압축 커리큘럼으로 단기간에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수강 패키지다.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이나 전업주부, 학생 등에게 안성맞춤으로 시험에 다시 도전하는 수험생들이나 시험 전 마지막 핵심 포인트만을 정리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 신청할 경우 2020 정규강의 수강에 필요한 최신교재를 증정하고 전국 모의고사 무료응시, 100만원 상당의 부동산실무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대해 랜드프로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직업의 선택권을 가지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보고자 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라며 “랜드프로에서는 처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부터 합격을 앞두고 있는 이들 모두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