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재건축 규제 강화로 리모델링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주택 리모델링 사업 추진에 나서며 가구업계도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에 가구톡세상 오산점은 가구박람회와 다를 바 없는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을 통해 1000개 이상의 각종 다양한 가구를 보유중인 원스톱 매장으로 현재 전 품목에 해당되는 가구를 특별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가구톡세상에서는 인테리어 가구 등 리하우스에 필요한 아이템을 원스톱으로 보고 전문가와 컨설팅도 진행할 수 있다. 공간을 활용해 리모델링만 잘 해도 평수가 훨씬 넓어 보이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할 때 전문가와 컨설팅을 해보는 것이 좋다.

아늑한 분위기를 더욱 높여줄 인테리어 선택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공간에 맞는 효율적인 크기,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편안함을 들 수 있다. 프리미엄 가구 아울렛 가구톡세상에서는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이 있어 나만의 스타일링을 원스톱으로 해결 할 수 있다.

가구박람회와 같은 가구 할인 아울렛 가구톡세상 오산점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리클라이너쇼파 및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진행,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 중이므로 할인 폭을 높여 새 가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타겟으로 전 상품 반값까지 특별하게 가구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수입 브랜드 또는 유명 브랜드를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곳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해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특히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한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본네이처, 우드슬랩, 할인전 외에 신혼부부 한번에 장만하기 기획전, 친환경 브랜드, 라자가구 소파 50% 할인, 베스트 상품 25 기획전 외에도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 및 신혼부부를 위한 패키지 이벤트에 돌입하며 반응이 좋아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은 동해점, 대전점, 강릉점, 대구점, 일산점 등 총 전국 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