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서 발생하는 불쾌한 악취로는 욕실냄새, 변기냄새, 화장실지린내, 하수구냄새 등이 있다. 아무리 화장실청소를 해도 올라오는 화장실하수구냄새로 가정에서는 고통을 받고 있다. 화장실냄새는 냄새뿐만 아니라 그 안에서 서식하는 각종 세균과 곰팡이에 대한 우려가 크다. 

이를 제거하기 위해 유르테에서는 화장실하수구냄새제거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였다. 유르테 화장실냄새제거볼은 공기중의 수분과 함께 냄새와 유해물질을 빨아들여 원인을 흡착할 수 있으며, 물로 희석하지 않은 원액 100%가 들어있어 편안한 비누향을 느낄 수 있다.

주머니에 화장실냄새제거볼을 담아 한칸의 공간을 담당하며, 간편한 설치와 재사용이 가능한 반영구 제품으로 꾸준히 하수구냄새제거를 해준다. 향이 줄어들었을 때 원액을 리필하여 화장실에 상쾌한 향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유르테에서는 새아파트새집증후군에서 나타나는 페인트냄새, 포름알데히드 등을 제거해주는 새집증후군제거제 ‘베이크아웃볼’이 아파트새집증후군 입주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새집중후군은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에게 특히 치명적이기 때문에 입주 전 새집증후군베이크아웃(베이킹아웃)을 권하고 있다.

새집증후군베이크아웃(베이킹아웃)을 할 수 없을 때 베이크아웃볼은 새집중후군 원인인 냄새와 포름알데히드 제거해 주며, 편백수 대신 편백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새집증후군제거제 베이크아웃볼은 옷장탈취제나 냉장고김치냄새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유르테 관계자는 “집안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고 쾌적하게 유지하는 방법으로 화장실에는 ‘화장실냄새제거볼’을 방에는 ‘베이크아웃볼’을 배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