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종로예물샵 ‘일리아스주얼리’가 예물초대전을 개최해 웨딩밴드 투어와 종로예물 투어 중인 예비부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주 주말 개최되고 있는 예물초대전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예물이나 프로포즈반지, 예물커플링, 결혼커플링 등 혼수품목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웨딩커플링을 만나볼 수 있으며, 3부다이아몬드를 무료로 증정하거나 순금 3돈을 특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들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가 상시 상주하고 있어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들이나 1캐럿 다이아반지 등 결혼반지와 커플링 등을 구입하려는 예비부부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맞춤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선호하는 디자인에 따라 프로포즈 반지 추천도 진행 중에 있다.

 

디자이너 작업실을 보유해 직접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생산라인을 가동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아울러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도 가입되어 있어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중량미달 또는 도금불량과 같은 경우 원활하게 보상을 지급하는 등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평생 무료 A/S를 제공 중에 있다.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SNS상에서 종로 다이아판매 전문점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매입도 진행해 종로다이아몬드 팔 때 찾기 좋은 곳 등으로도 불리고 있다.”라며 “3부, 5부, 7부 다이아반지 또는 1캐럿다이아반지 가격에 부담을 느꼈던 예비부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종로 예물샵 ‘일리아스 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상품이나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