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서대구지사에서는 롯데하이마트 칠곡점에서 오늘부터 3월 31일까지 연경지구 동화아이위시 입주민 대상 가전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해왔다.

하이마트 칠곡점에서 진행하는 입주가전박람회는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군을 금액대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시적으로 1등급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환급과 30% 카드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입주가전을 준비하는 동화아이위시 입주민이라면 이번 기회를 활용하시는 것이 좋다고 전해왔다.

이번 행사는 입주 고객에게 적용되는 특별패키지와 금액대별 하이마트 사은품(존탐스 냄비 5종) 이외에도 삼성, LG 등 각 브랜드별 푸짐한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대별 L포인트 지급과 롯데 제휴카드 전품목 36개월 무이자 결제 등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하이마트 서대구지사는 "이번 코로나 19 사태로 힘들어 하는 지역주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박람회를 기획했으며, 새로운 마음으로 입주하는 입주민뿐 아니라 평소 저렴한 가격에 가전제품을 구매하고 싶었던 고객 분들께도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이야기를 전해왔다.

이번 행사는 칠곡홈플러스 옆 롯데하이마트 칠곡점에서 진행된다. 3월 31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며, 롯데하이마트 칠곡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