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의 모든 것 다룸에서 ‘디토브 공기청정기’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농도 미세먼지 시즌을 맞아 공기청정기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나날이 심해지는 미세먼지에 1가구 1공기청정기가 아닌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두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이에 따라 크기가 큰 제품보다는 미니공기청정기, 소형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인터넷에서는 가성비좋은공기청정기, 소형공기청정기 추천 제품 등을 다룬 글들을 쉽게 볼 수 있게 되었다.

다룸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본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복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 지급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에게 AI 습도조절 가습기를 무료 증정한다.

디토브 공기청정기는 각 공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퍼스널 공기청정기로, 거실은 물론 주방, 안방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직관적인 터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전원 ON/OFF, 모드 변경, 타이머 설정, 음이온 및 바람 세기, 자동 운전 등의 기능 사용이 편리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해볼 수 있다.

이 제품은 100m³/h 공기정화능력(CADR)을 갖춰 최대 5.5평의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이용해볼 수 있으며 빗살무늬 송풍구를 통해 사각지대 없이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한다. 또한 사용 환경의 오염도를 녹색, 노란색, 빨간색 3가지 LED 라이트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한달 소비전력 16W 수준으로 전기세 부담이 적다.

핵심 요소인 공기청정기 필터의 경우 일체형 360도 원통형 여과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H13 헤파필터와 프리필터, 카본필터로 구성된 3단계 정화 시스템이 PM2.5 초미세먼지부터 생활 악취 및 유해가스를 높은 확률로 제거한다. 더불어 UV LED 살균 기능이 강력한 에너지로 유기물을 산화, 미생물 등을 살균하고 공기청정기 내부 세균 증식을 억제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니공기청정기 디토브 공기청정기는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전기용품안전인증 KC인증, OIT/CMIT 불검출, 집진효율 87.7% 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오직 공식몰 구입 고객에 한해 14일의 무료체험기간, 1년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이에 따라 가성비좋은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을 찾는 이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다룸 관계자는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미니공기청정기, 가성비좋은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데, 제품 구입 시 가장 중요한 것은 공기청정기 필터 시스템이다”며, “디토브 공기청정기는 3단계 정화 시스템과 UV LED 살균 기능이 탑재되었으며 각종 안전 인증을 완료해 어린이나 임산부 등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집안의 모든 것 다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