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체계적인 분양 시스템과 사후관리로 반려인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반려동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해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안전한 반려동물 입양하기'라는 슬로건을 외치며 강아지, 고양이들이 안전히 가정으로 갈 수 있게 돕고 있으며 반려동물 양육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및 최대 85%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에따라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정관, 창원, 통영, 진해, 밀양 등 근처 경상남도 지역에서 많은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가정견 분양을 원하는 반려인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미유펫 부산 본점 관계자는 "자체 동물병원, 원스톱솔루션시스템을 운영하여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검사를 마친 강아지, 고양이만을 분양 보내고 있다."며

"주기적인 건강검진과 평생사후관리시스템으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후에도 반려동물의 안전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으니 안심하고 입양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강남, 진주, 울산, 광주, 평택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믿을만한 업체라는 후문이며 가까운 지점을 통해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신뢰도를 입증하는 업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현재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의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폼피츠, 요크셔테리어, 푸들, 치와와, 잉글리쉬불독 등이 있으며 최근 포메라니안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한다.

또한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터키쉬앙고라, 스코티쉬폴드, 아메리칸컬, 메인쿤, 브리티쉬숏헤어 등이 있으며 스코티쉬스트레이트, 램킨, 셀커크렉스 등의 특이묘종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천애견샵 미유펫 관계자는 "애묘인, 애견인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고객에게 부담감은 줄이고, 만족도는 늘어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분양가와 동물병원을 함께 운영하여 도움을 주고 있다"며 "호텔, 미용, 용품 판매, 교배, 분양, 진료 등 한곳에서 건강&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안전한 분양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은 합리적인 금액과 또 고객을 위한 건강한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도록 사전부터 사후관리까지 탄탄히 진행하고 있으며 대구, 전주, 일산, 인천, 부산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하고 있어 편하게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아볼 수 있다.

이에따라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김포, 영종도, 시흥, 부천, 광명 등 근처 경기도 지역에서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으며 상담 또한 끊이질 않고 있다고 한다. 

미유펫 관계자는 "정직한 분양과 다양한 품종 그리고 지점별로 지역이 나누어져 있어서 방문이 편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주말에는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시간이 있을 만큼 수요가 높다"고 전했다.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분양을 진행하여 전국에서 건강한 강아지분양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미유펫은 반려동물관리사, 애견미용사, 수의 테크니션 등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들이 강아지, 고양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항상 매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내용과 자세한 분양 상담 문의는 공식 카페나 홈페이지, 전화상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