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파래 시장 트렌드에 맞춰 파래전장김, 파래식탁김 단량을 추가 출시하고 있는 지도표 성경김이 파래조각김 50g 출시에 이어 17g 단량 추가로 조각김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지도표 성경김이 말하는 메인 제품 조각김이란 쉽게 말해 전장김을 한입에 먹기 좋게 잘라 사각용기에 세워진 상태로 담은 김이다. 청정해역 국내산 원초로 선택 받은 원초를 사용하며, 성경식품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착유한 들기름과 최적의 기름 배합 혼합유, 청정지역 뉴질랜드 천일염을 사용한 엄선된 원재료로 생산하여 맛과 향이 풍부한 재래김으로 생산된다. 두툼한 원초를 사용하여 높은 굴곡으로 보다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조각김은 한입에 싸 먹기 좋은 크기로 되어 있으며, 용기에 눕혀서 담은 일반 김과 달리, 세워진 상태로 담겨있어 기름이 골고루 분포되며 꺼내 먹기에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새로 출시된 지도표 성경김 파래조각김은 17g 단량으로 30장이 세워져 담겨있어 1~2인이 먹기에 넉넉한 양이다. 재래김과 다르게 파래 특유의 향긋한 향이 첨가되어 풍미가 풍부하고, 파래 고유의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파래조각김은 바다에서 갓 채취한 신선한 파래가 패키지 디자인에서도 보여 김에 대한 자존심으로 언제나 변함없는 맛을 내는 지도표 성경김의 이미지가 담겨 있다.

지도표 성경김 기존 조각김 5종은 재래조각김 17g/50g이 있으며, 녹차조각김 17g/50g과 올리브&녹차조각김 50g, 파래조각김 50g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래조각김은 재래김 본연의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녹차조각김은 보성녹차 분말을 첨가하여 만든 영양만점 웰빙 김이다. 올리브&녹차조각김은 보성녹차 분말과 올리브유를 첨가하여 만든 김으로 더욱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지도표 성경김 관계자는 "지도표 성경김의 원초, 소금, 기름의 각 분야 전문가들인 쟁이가 최적의 온도로 만들어 맛과 김의 굴곡의 뛰어난 조각김은 세워져 담겨 있는 편리함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라인이다. 여기에 이번 신제품 파래조각김 단량 추가 출시로 라인업을 더 강화해 완성도를 높여 조각김 라인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직접 원재료를 선별하고 자신들만의 레시피로 직접 기름을 착유하여 최고의 맛과 최고의 품질로 고객들에게 대중적으로 다가가는 신뢰적이고 친숙한 이미지인 지도표 성경김은 품이 더 들어도 맛을 타협하지 않으며 청정지역 바다에서 생산된 최고 수준의 원초를 깐깐한 원초쟁이가 엄선하고, 성경식품만의 맛을 지키는 기름쟁이와 소금쟁이가 만든다. 엄격한 검수 관리를 통해 상품을 생산하는 지도표 성경김은 1981년부터 시작하여 최고의 김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최근 트렌디한 제품으로 젊은 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成(이룰 성) 京(서울 경)의 뜻과 같이 김의 수도(首都)를 이루겠다는 일념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강소 기업으로, 대전시 최대의 김 생산업체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