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소파 등 신소재 패브릭소파와 가죽소파는 입주가구나 신혼가구 구입시 빠지지 않는 품목이다. 소파 제품은 한 번 구입하면 수년간 사용하고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가족 구성원 전부가 이용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견고함이 유지되는 내구성이 필수적이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소파의 품질을 제대로 판단하기 어려워 단순히 비싼 제품이 좋은 제품이라 생각한다.

이런 것을 개선하기 위하여 레드플래닛은 샤무드소파와 사하라소파 등 인기 소파제품의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 소비자에게 소파 선택의 기준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고양가구단지나 하남가구거리 레드플래닛은 세라믹식탁 등 주방가구와 수입매트리스 등 침실가구까지 모두 갖추어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쇼핑을 돕는다.

레드플래닛은 제작 단계별로 소모되는 원목골조, 원단 및 가죽 값, 인건비, 스폰지 등 부자재 값을 세밀하게 공개하며 원가의 10%를 브랜드 마진으로 삼는다는 점까지 숨기지 않고 드러낸다. 그 결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가구 제품을 선보이며 한정된 예산에서 혼수가구나 입주용 가구를 구입해야 하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오는 봄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김포 캐슬앤파밀리에시티, 김포 호반베르디움 등 입주자들이라면 김포가구단지나 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을 방문하면 입주가구 공동구매를 원하는 세대에게 레드플래닛이 남다른 혜택을 준비해 두었다.

현재 레드플래닛 일산파주가구단지 본점에서는 3월 한달 동안, 3월의 별자리 소파 구매 이벤트를 하고 있다. 3월 별자리에 해당하는 에리즈 소파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지급된다. 에리즈는 신소재 패브릭소파로 소프트터치 원단을 활용했고, 프론트 헤드레스트에 대형 등 쿠션이 포함된 구성이다.

한편, 청주가구단지를 비롯한 전국 레드플래닛 매장에서는 직원과 고객을 위해 환경부 승인을 받은 소독제로 매일 정기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 직원의 체온 검사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여 안전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