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씰리 매트리스 할인매장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이 수입매트리스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이를 기념해 매장 내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을 최저가 수준까지 할인하는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최근 선호도가 높은 템퍼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어니스트헤밍웨이, 킹스다운 등 취급하는 모든 수입 매트리스를 할인한다.

또, 입주가구 패키지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등 기획상품을 구성했고, 매장 내에 전시 중인 제품들은 최대 70%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게 했으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브랜드 베개 및 방수커버를 증정, 바디플로우, 목베개, 쿨링방석, 유아용토퍼 세트를 함께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더슬립에서 매트리스나 가구 등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모던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최대 4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게 했다.

또한 더슬립 동탄점은 과천 푸르지오, 평택 신안인스빌, 대야역 두산위브 등 예비 입주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 덕분에 스턴스앤포스터, 컴포트앤릴렉스, 이스트맨하우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들이 연이어 판매고를 기록했다”며 “여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모든 제품을 큰 폭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벤트 기간 동안 공동구매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동탄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 인근의 여러 가구거리들에서도 봄가구 박람회를 진행하는 만큼 자사에서도 통 큰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용인·수원·동탄 가구단지 더슬립은 취급하는 모든 제품군에 대해 1년까지 최저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품 인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매트리스 외에 프레임 맞춤제작도 제공해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100% 친환경 목재(EO)를 사용한 원목프레임이나 아쿠아 프레임, 페브릭프레임 등 다양한 프레임들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최근 번지고 있는 코로나19의 감염을 막기 위해 매장 내 일 2회의 방역과 소독을 진행 중이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