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부동산자격증 2020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한 부동산공법 무료특강 ▲박상민 교수의 N수생 기적의 공법 ▲고상철 교수의 2020 개정공법 특강 진행 소식을 전했다. 

먼저 인강드림 단독 무료 인강으로 진행되는 박상민 교수의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은 부동산공법이라는 시험과목의 방대한 학습 범위로 부담을 느끼고 타 과목의 수험까지 망쳐 자신감이 떨어진 수험생을 위해 기획됐다.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은 과락률이 높은 시험과목 공법 24문제 득점을 목표로 공인중개사 합격 점수에 도달할 수 있는 시험공부방법 노하우가 제시된다. 해당 특강은 이론편 30강, 문제편 30강 총 60강의 2단계 단기 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으며, 출제율이 높은 부분 중심 위주의 압축 강의다. 또한 암기의 유기적구성, 연상기억법이 적용돼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이론의 핵심과 문제의 포인트를 연결해준다. 

여기에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 수강에 필요한 전용 교재는 기존 교재 대비 1/4 분량으로 시험에 꼭 나올 만한 핵심 내용만을 엄선했다. 또, 암기 및 이해력의 극대화를 돕는 연상기억법, 도해식 그림, 쉽고 상세한 해설로 풀이한 30회 최신 기출 및 역대 주요 기출 등이 수록돼 있다. 

따라서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은 ▲시험 출제비율에 맞춘 간결한 강의를 원하는 수험생 ▲공법 50점, 중개사법 80점을 목표로 전략적 수험을 계획한 수강생 ▲한 권의 교재로 4회독 반복학습을 원하는 수강생에게 추천된다. 

이어 ‘2020 개정공법 특강’은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진행하며, 총 2강으로 구성돼 있다. 2020 최신 개정법을 완벽 반영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내용만 교육하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테마별 강의로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 중 압도적으로 암기사항이 많은 공법의 핵심 개정사항만 공략하는 효율적인 강의로 진행해, 많은 수강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이번 부동산공법 무료특강을 활용해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한편 무료인강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전 교육과정은 물론 주택관리사,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시험과목(국어, 한국사, 영어, 행정학, 행정법), 부동산경매/공매, 재테크/자산관리 교육과정을 무료로 운영하는 전문 사이트다. 자격증별 베테랑 강사진들이 시험일정에 맞춘 단계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를 제시하며 시험준비를 돕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