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카공족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5천만원 장학금 이벤트 시즌4‘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정기적으로 매년 1억 전액 본사 부담으로 진행되는 장학금 이벤트는 전국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4번째 시즌을 맞아 더욱 다채롭고 업그레이드된 경품과 파격적인 장학금으로 응모자가 10.000명을 넘어서면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통큰 장학금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0명은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 2등 50명은 20만원 백화점상품권, 3등 200명 르하임 이용권이 지급되며, 4등 200명 문화상품권과 5등 200명은 르하임 프리미엄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며 총 660명이 다양한 상금과 상품의 혜택을 받게 된다.

주식회사 르하임 가맹본부 김유진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이번 5천만원 장학금 이벤트 응모가 주춤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작년대비 높은 참여율로 성황리에 마감되어 매우 뜻깊다. 전염병의 우려로 공공장소 이용에 대해 불안해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꾸준한 방역과 소독 작업으로 고객분들이 믿고 이용해 주신다.”라고 르하임 5천만원 장학금 이벤트에 대한 솔직한 감정과 전염병의 우려에도 꾸준히 가맹본부를 믿고 이용해주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달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실제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믿고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는데 경영의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회원들의 만족은 물론이고, 가맹점주들의 신뢰와 매출 증대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다.

르하임 통큰 5천만원 장학금 이벤트는 오는 3월 16일(월) 발표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터디카페 1위 브랜드 르하임은 3월 과천점, 여의도점, 대구진천점, 영남점이 오픈을 준비하며 오는 4월또한 구미형곡점, 삼송신원점, 논산점, 부산해운대역점, 검단사거리역점 등 철저한 방역과 소독에 온 힘을 다하며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