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단기간에 건축기사 합격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한 ‘6개월 단기합격반’ 강의를 공개했다.

건축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는 공공기업과 일반 기업에서 우대 적용을, 건축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공시생에게는 3~5%의 가산점을, 건축 분야의 실무 종사자에게는 고소득 관리직으로 진출할 기회 또는 승진시 우대 적용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건축기사는 건축 분야 진출에 꼭 필요한 자격증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에듀윌이 단기 합격을 위해 마련한 건축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필기의 경우 기본이론, 문제풀이, 기출해설특강, 파이널 특강으로, 실기는 기본이론 및 문제풀이, 파이널특강의 과정으로 구성했다.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특별 제공하며, 현재 기존 수강기간 6개월에 2개월을 추가로 특별 연장해주는 ‘합격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필기 합격생의 88%, 실기 합격생의 84%가 6개월 이내에 합격했다”며 “이번 과정은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해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달 25일까지 21%의 수강료 할인도 적용하고 있는 건축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